📈상승주 (시총1조 ▲) / 금양 (차트만 기록)

흠... 또 뜨거운 주식에 금양이라는 주식이 뜨길래

보니까 또 2차전지 관련된 주식이네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 차트키고 봤습니다.

그냥 짧게만 보고 넘기겠습니다.🤔

금양 차트

이친구도 2004년정도부근에 상장해서 지금껏 꾸준히 우상향 해와준 친구이고

최근들어서 많은 거래량과 함께 폭발적인 주가상승을 이루고 있기에 화제가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차트가 참 다 좋았습니다.. 다 좋은데

굳이 꼭 이제와서야 사야겠는가는 모르겠는 위치네요

시세는 올라가는데 그에 따라 거래량은 죽고 있어요 약간은 반대되는 느낌이라

수렴하는 거래량을 다시 터트리면서 상승하는 방향으로 재차 가는 분위기가 생성된다면 모를까 

지금에서야 매수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되는 위치입니다.

 

차트는 뭐 .. 딱히 볼게 없네요

꾸준한 우상향 차트이고 이미 놓친 주식이니 이런 주식이 있었구나 리스트에 2차전지 관련 주식 목록에 넣어둘만 하지 않나 싶습니다. 시총도 6조가 넘네요


금양 기사보기

어..? 허허.. 아니 찾아봤는데 2016~2020년 3월 급락기간동안안의 금양 관련 기사가 일절 없고

금양 인터내셔날? 와인 관련 이야기밖에없네요😅

약간만 찾아보았는데 

역시나 2차전지 관련 사업을 하고 있고 공장투자등의 활동을 하는 듯 합니다.

역시 성장동력은 2차전지 테마... 였군요... 현명한 시기에 먼저 발빠르게 투자진입한 사람이 가장 안정적이게 지금 상승을 맛보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듭니다.🤔

 

매수..? 는 솔직히 이자리에서 누가 어떻게 어떤 용기로 진입을 할 수 있을까요 😂 절대 못할것 같습니다.

이미 떠난거 한번 돌아보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것이 맞는 수순인 것 같습니다.😇